티스토리 뷰

건강

건강의 진실 첫 번째

어슴새벽_TDAWN 2023. 11. 26. 12:19
반응형
SMALL

혈압,제약회사,소금,암,건강의 진실 우선 고혈압이신분들은 혈압에 대해서 잘 아셔야 합니다.

 

혈압이란 것이 무엇이냐 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내 심장에서 동맥으로 피를 보내는 것. 심장에서 보내는 펌프질을 통해 혈액을 보낼 때 심장 근처에는 잘 가지만 다리 끝 팔 머리 심장에서 멀어지게 되면 잘 전달이 되지 않습니다. 그럴 때 혈관에서 압력으로 피를 보내주는 힘. 그게 바로 혈압입니다. 우리가 20대에는 심장이 매우 강하고 탄력이 넘칩니다. 그때는 한번의 펌프질만으로도 혈액이 온몸 구석구석 잘 전달이 됩니다. 하지만 나이가 들어서 50대 그리고 60대를 넘어서면 당연히 심장도 약해지면서 피를 보내는 힘이 약해지게 됩니다.

 

이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근육도 약해지고 하다보니 혈액이 말초신경 끝까지 도달하게 도와주는 여러가지 몸의 환경이 축소 됩니다. 그렇기에 나이가 들수록 다리저림 팔저림이 생기는 것입니다.

 

인체의 신비가 바로 여기서 일어납니다. 피가 온몸으로 잘 가지 못하면 몸이 망가지기 때문에 우리 몸은 나이가 들수록 온몸으로 피가 잘 돌지 못하는 이 환경에서 어떻게든 피를 온몸 구석구석 보내주기 위해서 혈관의 압력을 높입니다. 당연히 그래야 피가 온몸으로 가게 될테니깐요.

바로 이것이 나이가 들수록 혈압이 높아지는 아주 자연스러운 첫 번째 이유입니다.

 

두 번째 이유는 혈관의 찌거기 들이 쌓이는 문제입니다.

혈행(혈액이 혈관을 통해 이동하는 것)이 좋지 않고 혈액량이 줄어들게 되면 혈관안에 찌거기가 쌓이면서 혈관벽이 좁아지면서 압력이 올라가는 것이 두번 째 입니다.

보통 120이란 혈압 최고 수치에 맞춰야 한다는 강박내지는 학습이 되어 있습니다. 이 120 수치는 젊고 건강할때의 기준 수치입니다. 나이가 들면서는 높아지는 것은 당연한 것입니다.

약을 먹어서 혈압의 수치를 맞춘다는 것은 우리가 하는 투자와 같습니다. 돈은 쉽게 벌어지지 않듯이 약으로 쉽게 혈압을 맞춘다는 것은 애초 부터 불가능 한 것입니다. 고혈압 약은 내 혈관이 압력을 높여서 피를 열심히 보내려고 하는 노력 자체를 못하게 막는 것입니다.

즉, 몸이 알아서 해야할 것을 못하게 하기 때문에 몸은 점차 약에 적응하면서 아무것도 하지 않게 됩니다.

그럼 약은 점점 더 쌔게 먹어야 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의존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금융엘리트들이 양털깎기 하는 것처럼 의료 카르텔들이 진짜 건강에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암은 두려운 것이 아닌 사실등 대중들의 눈을 가려버린 것 처럼 병원과 약에 의존하게 만든 언론의 세뇌가 큰 몫을 했다고 봅니다.

 

다시 한번 내 몸 혈액 순환이 좋아지고 심장의 힘이 강해지는(걷기 운동,마라톤등) 압력이 높아질 필요가 없어지는게 아니라 그냥 이 압력을 가하는 피를 끝까지 보내려고 하는 이 힘을 못쓰게 무력화 하는 것이 바로 고혈압 약입니다.

그래서 고혈압 약을 먹었을 때 혈관의 압력은 바로 줄어들지만 실제로 컨디션이 좋아 지는 느낌이 없는 이유는 당연 한 것입니다. 더 기운이 없고 쳐지게 됩니다. 혈압은 계속 올라가려고만 하게 됩니다. 당연히 혈압을 떨구면 위에서 공부한대로 피가 말초신경 끝까지 잘 못가게 되다보니 염증이 생기고 다른 병들이 생기게 됩니다. 그래서 고혈압 약 복용 후에 다른 약들(당뇨,고지혈등)을 추가로 복용하는 형태로 자연스럽게 진행이 됩니다.

 

혈압은 자기 나이에 90을 더한 수치가 정상 수치라고 이미 나와있습니다. 네이버에 혈압으로 검색만 해봐도 됩니다. 70대라면 160이 적정 혈압입니다.

1974년 독일 고혈압 퇴치 연맹이 생깁니다. 이 연맹헤서는 최고혈압 140에 최저 90이라는 기준을 발표합니다. 그러면서 고혈압 환자는 한방에 3배 증가합니다. 고혈압 퇴치연맹에 20명의 후원자가 있었는데 당연히 예상한대로 이들은 모두 제약회사 임원들이었습니다.

 

이렇듯 우리가 공부하는 투자 돈의 세계에만 금융엘리트가 있는 것이 아니라 건강 관련된 영역에서는 제약엘리트들이 이미 100년 동안 사람들의 건강을 통해 부를 창출하고 있었습니다. 매우 불편한 진실이죠.

 

고혈압의 이 블로그도 참고하세요. https://blog.naver.com/paradox4/222635094526

지금 고혈압 약을 드시고 계시다면 뭐든 한번에 딱 끊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몸이 적응할 시간을 줘야겠죠. 약을 줄이면서 몸이 알아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몸의 재활을 도우셔야 합니다. 투자와 똑같습니다. 인내 없이 쉽게 얻어지는 것은 없습니다.

 

우리가 공부한 `암벽등반 vs 올레길투자` 와 같은 원리입니다. 약으로 모든 병이 다치료된다고 믿는 것은 투자 하자마자 암벽등반 단타해서 돈을 계속 벌 수 있다고 믿는 것과 같다는 것입니다. 결국 건강도 시간을 갖고 천천히 돌아가는 인내입니다. 약에는 우리가 찾는 활력있는 건강의 해답은 존재 하지 않는 다는 사실을 잊지마세요. 급할 때 현재 닥친 현상을 피해 갈 수는 있어도 병이 생긴 원인은 약이 절대 고쳐주지 않습니다.

생활 습관에서 오는 누적된 결과가 병입니다.

 

우리들은 생각보다 뉴스와 오랜 세뇌를 통해 건강관련된 상식들 부분에서도 많은 부분이 이미 제약엘리트들의 울타리안에 갇혀 있다는 사실을 깨달아야 합니다.

동맥경화라고 들어보셨을겁니다. 보통 동맥 경화가 오기전에 모세혈관이 먼저 다 막히게 됩니다. 모세혈과이 막히면 해당 근처 세포에 영양 전달이 되지 않게 됩니다.

산소전달도 되지 않습니다. 결과는 세포가 망가지고 기능이 안되게 됩니다. 수족냉증,하체부종,두통,불면증등이 오게 됩니다. 기존의 모세혈관이 막히면 어떻게 될까요? 몸은 그대로 포기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관목형 혈관을 더 생성하면서 어떻게든 피를 세포에 보내려고 안간힘을 씁니다.

하지정맥류 나 손 다리 등에 혈관이 튀어나오는 것들이 그러한 현상입니다. 몸이 알아서 최대한 발버둥치는 증거인셈이죠. 새로운 혈관들이 마구 생겨나는 것이죠.

내 세포들이 피와 영양소 산소등이 공급 안되면 세포는 죽어갑니다. 혈액은 60여가지의 미네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이 마그네슘 나트륨,소금,염분입니다. 혈구들이 꾸덕꾸덕 해지게 만드는 것이 전자파 같은 것들에 노출된 요즘 환경입니다. 그래서 전자파를 배출시키는 어싱(땅 밟기)를 하라고 하는 것입니다.

땅에 발만 대고 있어도 혈구들이 매우 건강해지게 됩니다. 몸에 있는 정전기만 배출해도 좋은 것이죠.

 

혈액이 잘 돌지 않으면 비정상세포가 생기게 되고 그 부위에 암세포가 생기고 그 암세포는 증식을 하게 됩니다. 그렇게 암이 발견되면 암환자가 되고 그 부위를 모두 잘라내고 항암치료를 받게 됩니다. 그리고 치료가 된줄 알았지만 환경과 습관을 바꾸지 않았기에 당연히 (결과에 집중한 치료를 했기에 원인이 바뀌지 않았기에) 암은 재발합니다.

 

정리하면

 

1.약이 모든걸 고치고 막아준다는 세뇌에서 벗어나야 한다.

2.원인을 바꾸지 않으면 병은 무한반복 된다.

3.투자도 인문학이 중요한 것 처럼 건강도 몸의 원리에 대해 공부해야 한다.

4.혈액이 매우 중요하다.

5.양질의 미네랄(브라질너트,각종야채,따듯한 소금물)

6.피를 맑게 하는 개똥쑥추출물(아르테미니신) 적혈구가 뭉치면 혈액이 미세혈관 구석 구석 잘 가지 못하게 된다.

(국내 제품 :아테신 N 개똥쑥의 경우 국내산은 독성이 없어 외국 제품 보다 좋고 함량도 높고 아연 등 추천)

 

적혈구가 뭉치는 현상은 현대인들이 와이파이,핸드폰 사용등 화에 기운에 해당하는 전자파에 노출되므로써 일어난다.

수에 기운에 해당하는 소금물을 일정량 마심에 따라 적혈구가 뭉쳐서 꾸덕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그래서 혈액이 미세혈관을 타고 온몸에 잘 돌게 되는 원리다. 혈관 안으로 수분이 잘 들어가려면 나트륨과 칼륨의 비율이 중요하다.

 

미네랄이 풍부한 바다의 불로초 톳이 좋다. 톳은 혈관건강 고혈압,동맥경화 심혈관 질환에 좋고 후코이단 성분이 암세포의 자살을 유도하고 몸의 찌거기를 배출시킵니다.

빈혈과 뼈 건강에도 아주 좋습니다. 아이들 성장기 노인이나 갱년기 여성의 골다공증 예방에도 좋습니다. 그리고 당뇨병 예방에도 도움을 줍니다. 하지만 과유불급 적당 양을 먹어야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효능이 있는 톳은 바다의 불로초인 이유는 바다의 엄청난 미네랄이 다량 함유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소금물을 드시는 방법은 따듯한 45도 정도 300cc 물에 티스푼 하나 크게 넣으셔서 드시면 됩니다. 미세플라스틱에서 자유로운 소금이 용융소금입니다. 저는 눈꽃소금 먹고 있습니다.(네이버에 검색하시면 나옵니다.) 제가 먹는 제품들은 지난 게시글에 찾아보시면 나옵니다.

 

여러번 올려드렸기도 했고 제품판매를 제가 하는 것이 아니기에 오해가 없도록 이제 링크는 올려드리지 않겠습니다.

자신의 건강을 위해 직접 조금의 시간을 들여서 지난 게시글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어슴새벽 드림.

반응형
LIST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강의 진실 그 두 번째  (6) 2023.12.23
두려움 속에 갇힌 우리들  (2) 2023.11.26
미네랄의 중요성  (3) 2023.07.06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